2026년 6월 기별 회장단 연석회의
작성일 26-06-25 19:56
페이지 정보
작성자66 이종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조회 9회 댓글 0건본문
2026년 6월 24일, 총동창회 임원 기별/회장단 연석회의를 했습니다.
김염진 총동창회장님은 5월 달 정기총회에 참석헤주신 동문 선/후배님들께
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시고, 동문들의 화합과 단합을 위해서 더욱 더 노력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.
109년의 역사를 가진 명문 대전고는 자랑스럽습니다. 훌륭하신 선배님들은 후배들을 잘 이끌어 주시고
후배들은 선배님들을 공경하고 잘 따를 때 명문 대전고의 전통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.
" 우리는 하나다 ! 대전고 화이~ 팅 !! "
(영상 보기)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