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년 6월 기별 회장단 연석회의 > 동문동정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2026년 6월 기별 회장단 연석회의

작성일 26-06-25 19:56

페이지 정보

작성자66 이종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조회 9회 댓글 0건

본문


2026년 6월 24일, 총동창회 임원 기별/회장단 연석회의를 했습니다. 

김염진 총동창회장님은 5월 달 정기총회에 참석헤주신 동문 선/후배님들께 

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시고, 동문들의 화합과 단합을 위해서 더욱 더 노력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.

109년의 역사를 가진 명문 대전고는 자랑스럽습니다. 훌륭하신 선배님들은 후배들을 잘 이끌어 주시고

후배들은 선배님들을 공경하고 잘 따를 때 명문 대전고의 전통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.

" 우리는 하나다 !  대전고 화이~ 팅 !! "


(영상 보기) 

https://youtu.be/uciOnUfIIbo?si=70cChCS2g7-p-7rj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345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(34919) 대전시 중구 대흥로121번길 8 대전고동창회관 2층 | 회장 : 이왕구
전화: 042-257-0005 | 팩스: 042-257-0518 | 메일: daego@daego.kr
Copyright 2001~2026 대전고등학교총동창회. All rights reserved.
PC 버전으로 보기